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 떠오르는 휴양지 베트남 나트랑 5성급 빈펄리조트 & 휴양 골프여행 ★

신고

추석 연휴가 슬슬 다가오고 있는 요즘!
쌀쌀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점점 골프 여행에 대한 관심이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동남아 골프 여행하면 필리핀, 태국이 먼저 딱 떠오르지만, 사람이 많아 북적거리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골프 여행지는 바로 베트남입니다!
베트남 나트랑베이에 위치한 빈펄랜드!
베트남의 대표 그룹이라 할 수 있는 VIN 그룹에서 운영하는 대규모 리조트 단지입니다.

깜란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빈펄리조트 선착장.
스피드보트는 24시간 내내 30분마다 운행하며, 스피드보트를 타면 빈펄 섬까지 5분이 소요됩니다.
바다 위에 보이는 저 탑은 빈펄랜드 케이블카입니다! 케이블카는 밤 9시까지 운행되며 15분이 소요됩니다.
빈펄랜드는 선착장에서 바우처와 여권으로 체크인을 도와준답니다.
스피드보트를 탈 때 맡기는 짐은 그대로 호텔 방 앞까지 가져다준다는 사실!

빈펄랜드에 도착하게 되면 골프 카트 같이 생긴 셔틀버스를 타고 리조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빈펄 섬 안에는 대규모 놀이공원인 빈펄랜드와 빈펄 리조트가 4개가 있습니다.
빈펄 섬에서 리조트 이름을 헷갈리실 수 있으니 사진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네 곳의 리조트가 있으며 빈펄 골프랜드 리조트는 빈펄랜드 선착장에서 제일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지도상으로는 멀어보지만 빈펄리조트의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10분이면 도착한답니다.
빈펄 리조트 중 가장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로 빈펄에서 가장 깔끔한 컨디션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제일 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빈펄 리조트 중에서 가장 한적하고 조용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빈펄 골프랜드 리조트는 일반 디럭스룸과 풀빌라 룸으로 나뉘어집니다.

디럭스룸은 침대의 종류와 뷰에 따라 5가지 종류로 나뉘어지며 가든뷰와 오션뷰가 있습니다.
성인 2명 또는 성인 2명+아동 2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풀 빌라는 방의 갯수에 따라 2~4베드룸 풀빌라로 나뉘어지면 성인 4명에서 최대 8명까지 투숙 가능하십니다.
풀 빌라는 객실 앞에 전용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정면에는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좌우로 100m는 될 것 같은 거대한 수영장!
라운딩 후에 한적하게 휴식하기에도 참 좋아 보입니다.
빈펄 골프랜드 리조트는 전용해변을 보유하고 있으며 썬베드 사용이 가능하여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딱입니다.

빈펄골프랜드 리조트 조식 뷔페는 0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라운딩 나가시기 전에 든든히 배를 채우고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라운딩을 즐기실 준비를 다 마치고!
도보로 5분이면 빈펄 골프랜드 C.C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빈펄 골프랜드는 대기업운영에 걸맞는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상태를 자랑하며
갔다 와 보신 분들은 캐디들이 정말 친절했다고 얘기할 정도로 직원교육이 잘 돼있는 곳입니다.

18홀 규모의 골프랜드 골프장, 모두 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딩할 수 있으며
특히 좋은 점은 골퍼분들이 많지 않아 뒤에서 라운딩하는 조들에게 쫓겨 급하게 라운딩할 필요가 없습니다.
캐디분들도 천천히 쳐도 된다고 얘기해주실 정도로 여유 있게 라운딩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최초의 국제 표준규격의 골프장으로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라 호쾌한 드라이버 샷을 선호하는 장타 골퍼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골프장입니다.
참고로 그린은 굉장히 빠른 편이라 안정적인 퍼팅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유롭게 같이 간 친구, 가족들과 담소를 나누며 느긋하게 라운딩하는 즐거움!
상상만 해도 힐링이 되는 듯합니다.

이렇게 라운딩이 끝난 뒤에는 10분 거리에 있는 빈펄랜드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데요.
빈펄랜드는 입장료를 하루종일 놀 수 있는 입장권과 4시 이후 입장권으로 나눠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오전에 라운딩하고, 오후에는 빈펄랜드로 놀러 가면 딱 될 것 같네요!
그리고 특이한 점은 빈펄랜드는 나이가 아닌 키로! 입장료를 계산합니다.
140cm 이상인 분들의 입장료는 450,000동으로 한화로는 약 23,000원 정도 됩니다.

빈펄랜드 안에는 동물원과 사파리까지 같이 있어 어린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입니다!
라운딩 후에도 즐길 거리가 너무나도 많은 빈펄 골프랜드 리조트!
사람들 많은 곳에서 벗어나 한적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
이번 가을에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