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푸켓 맛집 추천★

신고

태국 푸켓하면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까지 관광과 휴양을 할 수 있는 푸켓은 태국의 대표 휴양지입니다.

여행에서 중요한 건 관광지와 즐길 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 탐방도 중요한데

오늘은 태국 푸켓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맛집은 푸켓맛집을 검색을 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유명한 식당인 넘버 6입니다.

넘버 식스는 엄청 소문난 식당으로 현지인 뿐만 아니라 많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사랑받는 식당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12시까지이고 넘버 6의 위치는 정실론 쇼핑센터 앞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곳 식당이 인기 있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으로 현지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면서 음식을 맛보는 곳입니다.

넘버 6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누들 등 여러 가지 현지 음식을 팔 고 있고 다른 곳보다 향신료가 적어서 향신료에 예민하신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넘버 6의 대표적인 메뉴는 태국 음식 중 가장 유명한 팟타이입니다.

태국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음식이지만 넘버 6의 팟타이는 향이 강하지 않고 새콤, 달콤, 짭짤한 맛이 어우러지는 볶음 쌀국수로 인기 메뉴입니다.

두 번째 추천 메뉴는 파인애플 볶음밥으로 소, 중, 대가 있으며 비주얼도 훌륭하고 양도 푸짐하여서 많은 분들이 기본적으로 시키는 메뉴입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은 함께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 파인애플 등이 어우러져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추천 메뉴는 코코넛 슈림프입니다.

싱싱한 새우를 기름에 튀겨서 나오는 음식으로 바삭하면서도 안에는 부드러운 새우 살과 코코넛 향으로 느끼하지 않게 더욱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칠리소스와 같이 곁들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푸켓 맛집은 태국 유명 프랜차이즈인 MK수끼입니다.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몰인 정실론 쇼핑몰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당을 찾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수끼는 끓는 육수에 고기, 해물, 야채, 버섯, 면 등을 넣어서 먹는 요리로 우리나라의 샤브샤브와 비슷한 요리로 태국의 대중적인 요리입니다.

MK수끼 레스토랑의 장점은 해산물과 고기류를 골고루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드실 수 있고 많은 토핑으로 고르기가 어려우시다면 야채세트, 고기세트가 있어서 가장 인기 있는 것만 모아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끼에 피쉬볼을 넣어서 드시면 비린 맛도 없이 즐길 수 있는 별미입니다.

제공되는 소스는 칠리소스에 고추와 마늘이 다진 것으로 익은 고기와 야채랑 같이 소스를 찍어 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MK수끼는 야채, 고기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칼국수처럼 쌀국수 면을 맛있게 졸여진 국물에 넣어서 드실 수 있고 마지막은 밥을 넣어서 죽을 만들어서 먹는데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국물이 졸아들면서 적당하게 간이 되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찌라유왓입니다.

푸껫 타운의 바미 국수 전문으로 유명한 찌라유왓은 푸켓을 소개하는 책마다 나오는 맛집으로 많은 여행객에게 알려진 곳입니다.

찌라라유왓은 1호점과 2호점을 운영을 하고 있는데 웨이팅 할 필요 없이 유동적으로 이동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한국어 메뉴판을 제공하여 어렵지 않게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밀가루 밀국수인 바미남은 해물 육수에 바미 국수를 말아서 각종 채소 등 얹어서 나오는데 우리나라의 짬뽕 같은 맛으로 깔끔하면서 해장으로 최고라고 불리는 바미남입니다.

찌라유왓의 시그니처 메뉴는 밀가루 비빔국수인 바미행입니다.

바미국수에 새우, 숙주, 땅콩 가루 등 고명을 얹어서 매콤한 소스를 넣어 비벼 먹는 국수입니다.

개인의 기호에 맞게 고춧가루, 설탕, 식초 등 소스들을 첨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넉넉하게 드시고 싶은 분은 곱빼기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씨푸드 식당으로 소개해드릴 네번째 맛집 사보이입니다.

사보이는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싱싱한 해산물들을 요리로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먼저 자리에 앉기 전에 개인의 취향에 맞게 해산물을 선택을 해야 합니다.

각종 해산물 앞에는 금액이 적여있는데 개당이 아닌 KG의 금액이고 이 금액 안에는 조리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해산물들을 선택하시면 직원분이 바로 앞에서 저울로 무게를 보여주시고 찜, 튀김, 등 요구 사항을 말을 하면 그대로 요리를 해주기 때문에 맞춤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사보이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랍스터, 새우, 생선 튀김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보이를 방문하면 기본적으로 시키시는 메뉴입니다.

랍스터나 게 요리는 살이 꽉꽉 차있고 싱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꺼운 껍질을 까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사보이는 직원분들이 다 해체 작업을 해주셔서 편하게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사보이는 다른 푸켓 음식점보다는 저렴하지는 않지만 신선한 해산물을 원하는 요리로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다섯번째로 소개할 곳은 숑피뇽입니다.

푸켓맛집으로 잘 알려진 숑피뇽은 태국 음식과 씨푸드를 전문하는 식당으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숑피뇽의 첫 번째 추천 메뉴는 쉬림프 케이크입니다.

새우를 갈아서 전처럼 튀긴 음식인데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바삭한 식감과 싱싱한 새우 맛을 느낄 수 있고 칠리소스와 같이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추천 메뉴는 팟타이입니다.

각종 야채와 해산물과 면을 넣어서 볶은 요리로써 숑피뇽 팟타이는 좀 더 굵은 면을 사용을 하여서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같이 나오는 라임을 팟타이에 짜서 드시면 좀 더 상큼하게 팟타이를 드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추천 메뉴는 꿍팟퐁커리입니다.

태국의 유명한 커리인 뿌팟퐁커리에 게 대신에 새우를 넣어 만든 볶음 커리로써 카레만 떠서 드셔도 맛있지만 쌀밥이나 볶음밥과 같이 비벼드시면

단백한 새우 맛과 카레가 어우러져서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푸켓 맛집 BEST5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아름다운 자연과 즐거운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푸켓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