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2019.09.10 10:58
조회 : 241

안녕하세요.

이번에 커플 동반으로 세부여행 다녀왔는데요.

투어로여행사 통해서 다녀왔어요.

저희는 4박6일로 다녀왔습니다. 오전비행기를 타고가서 첫날은 점심 먹고 리조트 체크인해서 자유시간 이여서 리조트에서 휴양 즐기고 이쁜 사진 찍었구요!

저희는 모벤픽 리조트 묵었는데 자체해변이 너무 이뻤어요. 호핑투어 하러갈 때도 거의 선착장이랑 5분거리여서도 좋았구요.

사진은 호핑투어 갔을 때 올라고섬에서 먹은 씨푸드 중식이에요 ㅎㅎ 이거 어떻게 먹지 했는데 현지인 분이 테이블마다 맡아서 다 살 발라주시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다들 감사의 의미로 1불씩 드리는데 저희는 넘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발라주셔서 2불 드렸어용

젊은 사람들 가기에 소수로도 다니고 좋다고 후기 많이 보고 반신반의 했는데 일정표 나눠 보고 같이 가는 친구도 맘에 들어하고

시간이 너무 없어서 자유여행 계획 짜기도 쉽지 않았는데요,

여튼!!!  패키지 여행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드리려고 씁니다.

1일차 오전출발 하면 점심먹고 자유일정

2일차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우리는 제트보트로 업그레이드해서 탐 꿀잼, 밤에 가이드분한테 말해서 클럽갔어요 ㅋㅋㅋ 물론 나이트투어 비용 지불하구요.

3일차 호핑투어 + 마사지

4일차 저희는 4박6일이여서 이날도 자유일정이였는데 가이드분한테 얘기해서 마사지 추가로 받고 주변 맛집도 업그레이드해서 식사했어요. 란타우 갔어요 석양!!!

5일차 막탄시내관광 저녁 맛집으로 업그레이드해서 갔다가 공항으로

6일차 한국 도착..^^

이런식이에요. 적절한 휴양과 해양스포츠 즐길 수 있어요.

저희 가는 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저희 합쳐서 총 6명이서 일정 했고 투어로는 좋았던게 원하는 항공이랑 리조트 선택해서 바로 출발 예약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세부 ㅋㅋㅋ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만족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