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후기

• HOME
  • /
  • 여행후기
하와이 자유여행 다녀왔어요~
2019.09.23 10:37
조회 : 274

이번에 휴가가 어떻게 맞아서 동생이랑 같이 하와이 다녀왔어요!

동생이랑 여행스타일이 좀 맞아서 서로 학생때는 그래도 가끔 동생이랑 동남아도 여행다니고 했는데

둘다 취업하고 나니 시간 맞추기가 힘들어 거의 5~6년 만에 동생이랑 같이 여행다녀온거 같아요!

그래도 유럽여행 이후로 여행에 힘을 좀 줘서 다녀왔어요! 저희는 4박6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얼마나 짧게 느껴지던지.. 너무 아쉬웠어요.. 너무 많이 못하고 온거 같아서... 자유여행인데

첫날은 공항에서 호텔까지 가는 길에 와이키키 시내투어?를 해주셔서 가면서 블로그에서

봤던 카메하메하 대왕동상이랑, 무슨 궁전이랑 정말 출발전에 하와이 알아본다고 찾아보던게

눈앞에 있으니까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구 저희는 2-3일차에 렌트를 해서 다녀서 조금 더

하와이를 넓게 구경하고 즐긴것 같아요! 라니카이 언덕도 다녀오고, 하나우마베이도 다녀왓어요!

하나우마베이는 정말 물 속이 너~무 맑고 파도도 없어서 물을 무서워하는 사람이나,

어린아기들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을거 같았어요! 동생이랑 정말 오랜만에 여행가서

이야기도 많이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왔네요! 여행사 이곳저곳

찾다가 저렴하고, 최대한 맞춰주려는 느낌을 들어 투어로를 통해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계획이 생기면 또 이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