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후기

• HOME
  • /
  • 여행후기
푸켓 여행 2번째 입니다~
2019.11.07 14:28
조회 : 283

남편이랑 아이들이랑 푸켓 여행 갔다왔어요~~작년에 투어로 통해서 다이아몬드클리프 로 푸켓 이미 갔다왔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 또 다이아몬드클리프 리조트로

예약하고 갔다왔네요~ 작년에 갔을때는 리조트만 이용하려고 세미푸켓팩 상품으로 갔다왔는데 올해는 아이들이랑 패키지로 3박 5일 잘 놀다왔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게 2일차 팡아만 투어였습니다~ 아이들한테는 씨카누 타고 동굴 보는게 신기해하고 설레하더라구여! 저녁에는 빠통비치에서 맛있는 과일도 먹구, 구경도 하고 해변 거닐면서 오랜만에 힐리하러 간 여행이었어요~

3일차 피피섬 대신에 바나나 비치로 갔다왔는데 바나나비치도 너무 아름답고, 남편이랑 아이들이랑 좋은 추억 만들고왔습니다. 아이들이 스노쿨링하자고 해서 스노쿨링도 하고 왔는데 진짜... 인생 여행이었습니다.

4일차에는 태국 문화에 대해 느낄 수있는 왓찰롱 사원도 보고 3박5일 너무 잘보내고 왔습니다! 벌써 푸켓 여행 2번째인데 또 오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