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후기

• HOME
  • /
  • 여행후기
푸켓 패키지 4박 6일 후기입니다~
2019.11.19 14:28
조회 : 249

아이들 데리고 푸켓 여행 패키지로 갔다왔네요~  저희는 아이들이 초등학생 한명 중학생 한명인데
이곳 저곳 많이 보기보다는 리조트에서 좀 휴식과 관광을 같이 하고싶어서 4박 6일 일정 중에 4일차에 리조트에서 자유일정으로 선택한 일정으로 갔다왔습니다~

첫날에는 모두들 피곤해서 푸켓 도착하자마자 잠들었는데 다이아몬드클리프리조트가 편안하고 좋아서 다들 만족하고 잤어요~ 아이들도 여행온게 신나고 호텔도 좋아서 말썽 안피우고 잘 자더라구요~ 2일차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 한 팡아만 투어 하고왔어요! 씨카누타고 동굴 관람할때 초등학생 우리 아들 너무 좋아하네요~ 신기해하고 어찌나 신나하던지~ 저녁에는 빠통 거리에서 이것저것 푸켓 번화가 거리도 체험해보고 길거리 음식도 먹고 재밌었습니다~ 3일차 피피섬에서는 우리 남편이랑 저랑 제일 좋아했어요~ 다들 왜 푸켓푸켓 했는지 피피섬 와보니까 이제 알겠어요~ 투명한 바다에서 아이들이랑 저희 가족 사진 많이 찍고 왔습니다. 4일차에는 아이들이랑 리조트내에 있는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마음껏 놀고 왔고 여행 중 쌓였던 피로도 풀고~ 쾌적하게 보내고 왔습니다.  5일차에는 또 푸켓 시내 관광까지 하고왔습니다. 왓찰롱 사원에서 웅장한 태국 고대 사원문화에 대해서도 느낄 수 있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돌고래쇼 관람까지 재밌게 즐기고 왔습니다! 4박 6일 우리 가족한테 좋은 선물 해준 오민우 담당자분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