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후기

• HOME
  • /
  • 여행후기
푸켓 패키지 여행 다녀왔어여!
2019.07.18 11:40
조회 : 242

안녕하세요~ 푸켓으로 친구랑 여행다녀왔는데 지금 후기를 쓰네요~

저희가 머물렀던 곳은 칼리마 리조트였어요 리조트에서 바다로 바로 갈 순 없지만 객실에서 바다가 보여서 너무 이쁜거 있죠!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인피니티 풀!! 수영장도 너무 이쁘구 전체적으로 너무 이뻤어요 ㅎㅎㅎ

원래는 친구랑 자유여행을 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금액대도 너무 안맞고;... 호텔이랑 항공이랑 투어같은거 언제 일일이 찾는게 걱정되서...

어짜피 저희가 가려고 했던 관광지나 체험들이 다 패키지 안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패키지를 선택했어요

2일차에 팡아만이랑 자유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가기로 했어요 ㅎㅎㅎ 하나라도 더해야죠!!

씨카누 타면서 사진도 찍고 여기저기 구경도하고 너무 재밋었어요! 뒤에 배를 운전?하는 뱃사공님이 힘들어 보이셨다는...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3일차에는 원래 피피섬 가는건줄 알았는데 전날 저녁에 숙소로 돌아가는데 가이드가 어디로 가고싶냐고 물어봐서 다수결로 정했는데

저희는 바나나섬에 갔어요! 여기가 한적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바나나섬으로 가서 각자 하고 싶은 체험하구 했어요

여태껏 패키지는 한번도 가본적 없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패키지에 대한 안좋은 얘기들만 들어서...걱정했었는데

음식도 깔끔하고 전체적인 일정도 너무 좋았고! 가이드랑 현지가이드가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