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 푸켓 익스트림 스포츠 즐기기! ★

신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휴양지는 역시나 동남아시아인데요!

그중에 푸켓은 태국의 최대 휴양지로, 따뜻한 날씨와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합니다.

푸켓에는 다양한 종류의 리조트와 호텔이 있어서, 태국푸켓자유여행 으로 편안히 휴식을 취하며 휴양을 즐기는 것도 인기가 있지만, 다양한 푸켓투어 를 즐기는 것도 빠질 수 없는 태국푸켓자유여행의 매력으로 꼽힌답니다!

오늘은 다양한 푸켓투어 중에 푸켓의 팡아주에서 즐길 수 있는 팡아 래프팅 투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팡아 래프팅 투어

팡아 래프팅 투어의 가장 기본적인 일정과 투어의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팡아 래프팅 투어는 호텔에서 픽업 후, 고무보트를 타고 팡아주에 있는 5km에 달하는 계곡의 급류를 헤쳐나가는 체험인데요~ 래프팅 후 점식 시사를 한 후에 짚라인과 원숭이 동굴 사원도 구경할 수 있는 알찬 투어입니다.

바다로 유명한 푸켓에서 웬 생뚱맞게 래프팅이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체험을 좋아하는 유럽인이나 익스트림 스포르를 좋아하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푸켓투어입니다.

기본적으로 래프팅과 짚라인(플라잉 폭스), 원숭이 동굴이 포함되어있지만, 추가적으로 ATV 체험과 코끼리트레킹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팡아 래프팅 투어 위치

팡아 래프팅 투어는, 푸켓의 북부에 있는 팡아주에서 이루어지는데요!

푸켓 공항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머무시는 호텔에 따라 이동 시간은 다를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팡아 래프팅 투어

팡아 래프팅은, 체험 이전에 안전 요원과 가벼운 트레이닝과 안전교육을 하고 있는데요~

모든 스포츠가 그렇듯이,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꼭 숙지하셔야 합니다! 팡아 래프팅은 안전장치를 잘 갖추고 4~6명이 한 조를 이룹니다.

전문 스태프도 함께 탑승하기 때문에, 더 재미있고 안전한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데요~ 순식간에 몰아치는 급류 덕에 큰 힘 없이도 잘 움직인답니다!

안전줄을 잘 잡고 방향을 조절해보세요!~심장까지 쫄깃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푸켓투어로 팡아 래프팅을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짚라인 (플라잉 폭스)

팡아 래프팅 투어는 래프팅뿐만 아니라, 짜릿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짚라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스가 길지는 않지만, 재미 삼아 해보기에 딱 적당한 코스입니다!

팡아 래프팅에 포함된 짚라인은, 짚라인을 경험해 보지 않으신 분들이 많이들 좋아하시는데요~ 짚라인을 경험 삼아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는답니다!

■ 원숭이 사원 (왓 탐 사원)

'왓 탐'은 태국어로 동굴 안에 있는 사원을 뜻하는데요! 푸켓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석회암 산에 크고 작은 동굴에 자리 잡고 있는 사원으로, 사원에 원숭이 무리가 많아 원숭이 사원이라는 별칭이 붙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왓탐 사원이라는 이름보다 원숭이 사원으로 더 유명하답니다!

푸켓 사원의 아름다움도 구경할 수 있고, 동물원이 아닌 자연에서 자유로운 모습의 원숭이들도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 ATV

ATV라 불리는 사륜사동차를 타고 푸켓의 정글을 달릴 수 있는 체험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짜릿한 경주를 즐겨볼 수 있는데요~

ATV는 우리나라에서도 즐길 수 있지만, 푸켓의 이국적인 열대우림을 배경으로 달리면 또 다른 태국푸켓자유여행의 매력으로 다가와 인기가 좋습니다.

■ 코끼리 트레킹

태국을 상징하는 동물로 코끼리를 많이 떠올리시는데요~ 고도로 훈련된 태국의 코끼리를 타고 여유롭게 푸켓의 숲속을 거닐어볼 수 있는 체험입니다.

코끼리에게 먹이도 주면서 태국푸켓자유여행을 즐기시는건 어떨까요?


■ 투어로 꿀팁!

팡아 래프팅 투어를 이용하실 때는 활동하기 좋은 옷과 신발을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래프팅 후에는 옷이 젖기 때문에, 잘 마르는 재질의 옷이나 여벌 옷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도 잊지 마시고 꼼꼼히 발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