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 대만 속 이국적인 장소 - 칭징농장편 ★

신고

★ 대만 속 이국적인 장소 - 칭징농장편 ★

대만의 곳곳에는 대만 특유의 풍경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풍경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대만 속 이국적인 장소는 칭징농장입니다.

동양의 알프스 또는 스위스라고 불릴 정도로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칭징농장을 함께 둘러보실까요?


대만 여행에서 알프스를 느낄 수 있는 칭징농장은 해발 1,800미터의 고산지역에 위치한 양떼 목장입니다.

합환산에 위치해 있는데 아주 넓고 아름다운 언덕 위를 뛰어다니는 양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더불어 몽골 가족의 말쇼도 구경하실 수 있고,

양들과 말들에게 직접 먹이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 재미와 교육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다만, 당일치기로 타이베이에서 칭징농장까지 가기에는 거리가 너무 멀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도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해발 1,800~2,000미터에 위치한 숙소에서 묵으며 편안하고 느긋하게 칭징농장의 매력을 모두 둘러보실 수 있으니까요.

칭징농장 숙소에 묵으시면 밤마다 수많은 별들을 보실 수 있고, 상쾌한 산공기를 마실 수 있답니다.

그래도 타이베이에서 출발해야 한다면, 먼저 타이중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후 타이중 기차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의 난터우 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칭징농장까지 약 3시간 정도 이동하시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타이중 난터우 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실 때, 칭징농장 종합티켓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이는 좀 더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칭징 농장 종합 티켓은 600원으로 성인, 학생 모두 동일한 금액인데요.

종합 티켓에는 타이중-칭징농장 왕복 교통비와 칭징농장 입장료, 숙소할인권과 숙소-칭징농장 셔틀버스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꽤 가성비 높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칭징 농장의 입장료는 평일과 주말로 나뉘어 있습니다.

주말에는 어른 200원, 학생 120원이고, 평일은 어른 160원, 학생 120원입니다.

이왕이면 주말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이유는 바로 주말과 공휴일에만 양쇼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평일에 방문하게 되더라도 실망하긴 이릅니다.

말쇼는 평일과 주말 모두 진행하기 때문이죠.

말쇼를 보실 계획이라면, 입구의 도장을 꼭 찍으셔야 합니다.

도장은 스스로 팔목에 찍으시면 되는데요.

이 도장마크가 있어야 밖에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말쇼를 보려면 밖에 나갔다 들어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반드시 찍는 것이 좋겠죠?

상점에서는 양젖과 양젖으로 만든 쿠키를 판매하고 있어 구경하기에도 좋고 선물하기에도 좋답니다.

혹 무거운 짐을 들고 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50원에 캐리어를 맡길 수도 있으니 알아두었다 사용하면 좋겠죠?


여기까지 대만 속에서 알프스를 느낄 수 있는 칭징농장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수많은 양들이 방목되어 있고, 사방으로 흩어져 풀을 뜯어 먹고 있는 평화로운 배경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칭징농장으로 가고시는 건 어떨까요?